
안녕하세요 달뇸입니다!! 예전에 펫페어에 갔을 때 집사는 집 못산다는 멘트를 보고 난 후로 저는 느꼈어요!
정말 집사는 집 못 살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보는게 우리 강아지 용품...... 심지어 좋다는건 가격 생각도 안하고 바로 질러버리쥬....
내꺼 살 땐 장바구니에 넣고 몇달을 고민하고 고민하다 결국 안사게 되는데 우리 강아지 꺼는 왜이리 좋아보이는게 많고 해주고 싶은게 많은지...!!
이번에 저희 강아지 샴푸 쓰던걸 다 써가서 새로운 샴푸를 구매했어요!
펫페어에서 사고 난 뒤로 계속 사용하던 제품인데 뭔가 요즘은 자꾸 긁고 핥고 하는게 다른 샴푸로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런저런 제품들을 보다가 발견하게 된 강아지 샴푸!!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
내돈내산 인증 먼저 해주규!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를 선택한 이유는 농림축산검역본부 허가를 받은 동물용 의약외품이라서 입니다!
의약품은 아니지만 이렇게 인증을 받았으니 다른 제품보다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반려견 피부에 딱 맞는 ph밸런스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ph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질환으로 이어지기 쉽다고 합니다.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는 반려견의 피부에 맞는 ph 7,0 중성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었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특별한 것은 없고 일반 샴푸처럼 사용하면 되요.
저는 예전에 어디서 봤는데 샴푸 그대로 강아지 피부에 뿌리고 문지르는 것 보다 따로 물에 풀어서 거품내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그렇게 씻겨주고 있습니다.
코코넛에서 추철하여 만들어진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세정력이 뛰어나 비듬, 각질 관리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라벤더, 씨솔트 향으로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주고 청량함으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어요.
저희 강아지 씻겨줄 때 맡아보니 향이 좋더라구요!!
보통 사람이 맡아서 좋은 향은 강아지에게 좋지 않다고 하지만 이게 그런 섬유향처럼 그런 인위적인 향으로 좋은 것이 아니라 자연의 향 처럼 스파하는 것 처럼 편안한 향이더라구요!
향이 좋지만 강아지들에게도 나쁘지 않을 듯한 그런 좋은 향!
거품도 아주 풍성하게 잘 났어요! 거품이 잘 나지 않으면 사실 씻겨주는 느낌도 잘 나지 않는데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는 아주 만족!
강아지 욕조에 물 받아두고 샴푸 풀어주어 씻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샴푸 넣어주고 물에 풀어주기!!
향이 너무 편안하고 좋아서 제가 다 스파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렇게 거품풀어준 물로 뿌려주면서 씻겨주기!! 저희 잉잉이도 편안한지 가만히 있더라구요:)
마사지는 필수!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로 씻겨주고 말려줬더니 이렇게 윤기 좔좔! 원래도 털에서 윤기가 많이 난다고 지인들이 신기해하는데 이번 샴푸 사용하고 역대급이예요! 비단결 강아지!!!
그리고 신기한 점은 잉잉이가 평소에도 발사탕을 한번씩 하고 특히 씻고 말리고 나서 핥거든요!
아주 완벽히 다 말려줘도 핥고 그러는데 오늘은 안그러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강아지 샴푸 찾으신다면 스탬푸드 도그 스킨 밸러싱 샴푸 추천합니다!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 등록, 왜 꼭 해야 할까? 미등록 시 과태료 100만원 (0) | 2025.06.06 |
---|